728x90

데스크탑을 항상 유선으로 사용 했었는데, 이번에 이사오면서

공유기와 데스크탑과의 거리가 좀 있어서 선 정리하는게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무선으로 사용하려고 무선랜카드를 알아보던 차에

USB 3.0이 지원되는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USB 2.0이나 3.0이나 인터넷 속도 자체의 차이는 거의 없겠지만,

인터넷이 아닌 공유기 안에서의 데이터 전송의 경우 속도 차이를

많이 보이게 될테니 3.0으로 구매했어요


예를 들어 제 컴에 있는걸 태블릿으로 옮길 때...요럴때 속도 차이를 보여주겠죠~!




무난하게 생겼죠?ㅋ




있을거 다 있네요 WPS도 있고 ㅋ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꼽는 부분이 파란색입니다.




동봉 CD가 있는데, 윈도우10 기준으로 딱히 설치 없이 바로 인식 했어요



요렇게 바로바로 인식 되었습니다.


선 없어지니까 정말 편하네요


일단 유선과 속도 차이는 생각보다 거의 차이가 없었어요

안정화는 조금 차이가 있을 것 같은데, 그건 몇일 더 써봐야 확인이 가능 할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딱히 끊기거나, 핑이 크게 올라가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