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프로토타입까지 나온 상황이니까 아마 이 디자인이 바뀌지 않을 것 같네요


아이폰 7 사진입니다. 앞에서 보면 6와 큰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하지만 뒤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듀얼 카메라가 가장 눈에 띄고, 상단과 하단의 가로 띠가 없어졌네요

듀얼카메라는 7플러스에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아이폰7에는 듀얼이 아닌 싱글 카메라가 적용되네요




6s와 마찬가지로 카툭튀인데, 조금 더 튀어나왔네요




아실분은 잘 아시겠지만, 가장 큰 변화는

이어잭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이어잭이 없어져서 충전 단자를 통해 이어잭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충전을 하면서 이어잭을 이용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불가능 한 것이죠.


많은 분들이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이어잭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계시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부분이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6s와 비교하면 전체적으로 눈에 크게 띄는 디자인 차이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6 시리즈가 처음 나왔을 때, 디자인 참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7이랑 비교해 보면 저는 6s가 더 낫다라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ㅋ




아래는 프로토타입 동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