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폰7부터 이어잭이 없어지다 보니 점점 블루투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블루투스를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QCY에서 알루미늄 방식의 가벼운 블루투스를 출시해서 한번 구매 해 보았습니다.


제가 아닌 와이프가 사용할 것이라서 로즈골드로 구매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QY19

QCY회사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19번의 경우 디자인도 좋고,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서 상대적으로 매우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장지도 매우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매우 훌륭하다는 생각입니다.




비닐 포장을 떼어내면 한쪽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매우 고급스럽게 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치 몇십만원짜리 블루투스를 구매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응?




열면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딱히 특징이랄건 없고요 알루미늄 바디여서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기 튀어나온 고무를 귓바퀴에 살짝 끼워 넣는 방식이라서 잘 떨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작은 부분이지만 실제로 이것 때문에 이어폰이 잘 빠지지 않아서 참 맘에 들더라고요



볼륨조절과 파워 버튼입니다. 딱히 특징이 없어요



충전 단자입니다. 마이크로 USB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구성품이예요 귀가 작은 사람, 그리고 귀가 큰 사람을 배려해서 여러 종류의 이어잭 고무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두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음질은 가격 대비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딱히 품질이 나쁘다라는 인상도 없고요. 알리 익스프레스애서 3만원대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정말 좋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QCY 브랜드는 샤오미처럼 가성비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저는 QY시리즈중 8번, 11번, 12번, 19번, 29번을 사용했는데,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현재 QY시리즈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알리익스프레스인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알리익스프레스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QY19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