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화웨이 폰입니다. 한국에서는 사용하시는 분들이 전혀 없을 줄 알았는데, 구매대행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화웨이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 해외에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폰입니다.








필요한 툴



* 십자 드라이버, 별 드라이버



기본적으로 필요한 드라이버예요. 일자는 필요 없고, 십자만 있으면 됩니다. 아이폰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별드라이버 역시 필요합니다.




* 헤어드라이어(힛건)

힛건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헤어드라이어로도 대처가 가능합니다. 헤어드라이어조차 없다면 수리가 불가능한것은 아니지만, 잔유리가 많이 튈 것입니다.






* 메탈 스푼저

스크린을 뗄 때 필요한 툴입니다. 필수 툴이예요. 위의 사진처럼이 아닌, 얇고 힘을 받을 수 있는 툴이면 크게 상관 없습니다.






* 리프트스틱

케이블을 뗄 때 사용하는 용도입니다. 손톱 등으로 하셔도 큰 문제는 없지만,

안전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있는게 좋습니다.




* 트위저


이래저래 많이 사용됩니다. 끝 모양이 뾰쪽한게 좋습니다.







수리 방법

우선 폰을 끄신 후, 심카드등을 모두 뺍니다. 이후 폰 하단을 보시면 별 스크류가 보이는데요. 별드라이버로 2개의 스크류를 빼시면 됩니다.




이후 스크린을 들어야 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스푼저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스푼저만 이용하면 깨질 확률이 높으니까 뽁뽁이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뒷판에 지문센서가 붙어 있으니 너무 확~ 여시면 안됩니다.




이게 내부 구조입니다.



파란 부분이 배터리 부분인데요 배터리를 디스커넥트 하신 후, 스크린을 들어내시면 쉽게 빠지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