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설명할 최적화 프로그램은 드라이버 부스터입니다.

이 프로그램 역시 Advanced Systemcare 프로그램에 포함 되어 있고요

각종 드라이버를 한방에 찾아서 모두 다 업데이트를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우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해서 좋네요




드라이버 상태가 최악이래요 ㅋ



제 기준에서는 13개의 드라이버가 오래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업데이트를 누르시면 알아서 다운로드가 되고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다 되면, 재부팅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니까 꼭 각종 파일을 저장 해 두세요




재부팅 이후 드라이버 상태가 최신으로 바뀌었어요 꺄아~~




현재 모든 드라이버가 최신이라 하네요




업데이트를 꾸준히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