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윈도우10에서 로그인 배경화면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이나 쉽게 바꿀 수 있지만, 로그인 바탕화면의 경우

쉽게 변경할 수가 없는데요

로그인 배경화면을 바꾸는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 해 보겠습니다.






  로그인 배경화면 변경 방법

우선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으시거나,

제가 직접 올린 파일을 직접 받으셔도 됩니다.


링크 주소 : https://adf.ly/1P1jWG


직접 다운로드 : 

Srikantsahu Win10BGChanger1.2.0.0.zip




* 로그인 배경 화면 변경 방법

위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난 이후, 압축을 푸시면

w10 logon BG changer.exe 파일이 보이실겁니다.

이를 실행해야 하는데, 

더블클릭이 아닌,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 주세요





이후 사용자 최종 계약을 물어보는데요

만에하나 윈도우가 잘못된다 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내용입니다.

행여나 위험하다 생각된다면, 더이상 진행하지 마시고, 

문제 없다 생각한다면 yes를 클릭 해 주세요




현재 배경화면을 보여주는데요 저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배경편집 중, 이미지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신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바로 적용이 가능하고요

추이미지가 맘에 드시면 우측 하단의 '변경된 내용을 적용하시겠습니까?'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ok를 누르시고요


쉽게 변경 되죠?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하니까 매우 맘에 드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