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추가 내용 : avast도 윈도우10을 정식 지원하고 있습니다.

avast 백신도 정리를 해 두었으니 확인 해 보세요~





드디어 윈도우10이 정식으로 지원되는 백신들이 하나 둘씩 나오고 시작하는군요

오늘 포스팅은 윈도우10 정식 지원되는 V3 9.0입니다.


안랩에서는 30일 무료 체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 버전을 받아보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후,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실겁니다.


동의하시고요




좌측 체크를 해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리얼 넘버를 넣으신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30일 평가판은 제품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컴퓨터 사양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제 경우에는 3분정도 걸린 듯 하네요






섳치가 되자마자 바로 트레이 아이콘에 V3가 나타납니다.



설치 후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메인 메뉴입니다. 깔끔하니 보기 좋네요



이 중, 도구의 PC최적화를 한번 실행 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알아서 윈도우10 PC를 최적화 해 줍니다.



전 뭐 딱히 문제가 없었네요



원래 국내 백신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정식으로 윈도우10이 지원되는 버전이 나와서 참 반갑네요


이제 곧 다른 백신들도 윈도우10을 정식 지원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