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네이버에서 웹브라우저를 만들고 있었네요

전 베타 버전이 운영되고 있는 이제사 알게 되었어요 ㅋㅋ


그래서 베타 버전을 한번 설치 해 보았습니다.

베타버전은 초대가 되신 분들에 한해 설치를 하실 수 있어요




초대코드를 입력 한 이후, 설치하시면 네이버 웨일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첫 화면부터 기분 좋은 사진이 나오네요 깜놀




크롬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쉽게 북마크를 옮길 수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환경 설정 창입니다.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나중에 정식버전 나오면 크롬을 대처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맘에 듭니다.




다운로드는 크롬과 다르게 아래와 같이 따로 구분이 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좋네요




네이버 클라우드도 바로 있는것도 맘에 들고,

일단 속도가 크롬에 비해 상당히 빠릅니다.


뭐 아직 베타버전이라서 이런저런 무거운걸 안 넣어서

빠른걸수도 있으니 단순히 빠르기를 지금 논하는건 이를 수 있겠죠


암튼 지금까지는 매우 맘에 드네요

전 크롬 사용자를 3개 띄워놓고 모니터 3개에 각 사용자를 구동했었는데요

그 중 하나는 네이버 웨일로 대처를 해 볼 생각이예요


사용하면서 특징이나 차이점 발견되면 계속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