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폰7시리즈에서 특히, 7플러스에서 블루투스 다중 연결시 문제가

발생된다는 사례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애플에서는 공식적으로는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이를 경험한 사람들의 보고가 워낙 많고, 애플에서도 마이너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을 하려는 시도가 몇 차례 있었음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아 간단한 문제가 아닐 것이라는 예상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었는데요


미국에서 이와 관련한 테스트 데이터를 공유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통신사인 AT&T에서는 기기들을 테스트 해서 아래와 같은 문제를 확인 했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오류가 있는 경우 LTE(4g)를 끄면 해결이 되지만, 말 그대로 특정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조건으로 해결이 되는 것이라 문제가 여전히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위의 내용을 토대로 보자면, A1784 인텔칩을 사용하는 기기의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조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